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섭취방법

몸에 좋은 푸룬의 효과적인 섭취방법을 소개합니다.

  푸룬주스 / 건자두 드시는 방법

주스 200ml

건자두 3~4알

  푸룬주스 / 건자두 드시는 방법

푸룬주스 1컵(200ml)에 건자두 3~4알을 함께 섭취합니다.
상황에 따라 양과 횟수를 늘려서 섭취하셔도 괜찮습니다.
아침 공복이나 저녁 취침 전에 드시면 좋고 아침에는 주스 섭취 후 간편한 식사를 곁들이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나이

푸룬 주스 15ml

  푸룬주스 / 건자두 드시는 방법

10세 미안 아이들은 나이 X 15ml 정도면 적당합니다.
아기들은 물에 희석하거나 좋아하는 주스에 섞어 먹이면 좋습니다.
씹어 먹을수 있는 소아부터는 건자두 2~3알을 함께 먹이는 것도 좋습니다.

* 푸룬을 먹을 때 참고할 사항

푸룬주스나 건자두를 처음 먹는 경우 뱃속에서 꾸룩꾸룩 소리와 함께 트림이나 방귀가 날 수 있고 경우에 따라 배가 살살 아플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일시적인 현상으로 푸룬을 2~3주간 꾸준하게 섭취하게 되면 이런 증세는 사라집니다.
사람에 따라 섭취 횟수 및 양을 조절해주시면 도움이 됩니다.

  푸룬주스

  푸룬(건자두)

매일매일 하루1잔은 활기찬 하루를 시작하는데 도움을 드립니다.
차게 해서 드시거나 얼음을 띄워 드시면 맛이 좋습니다.

온 가족의 영양간식, 식사 후 디저트, 야외 활동 시 간식으로 드시면 좋습니다. 잘라서 드시면 과육의 달콤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과일이나 야채 또는 요구르트와 갈아서 먹으면 더욱 맛있습니다.
바나나, 파인애플 등의 과일에 얼음을 넣고 푸룬과 푸룬주스를 넣어 갈아 드시면 맛 좋은 영양간식이 됩니다.

* 푸룬의 영양을 좀더 효과적으로 섭취할 수 있는 방법

비타민 C가 풍부한 과일이나 야채와 함께 드시면 푸룬에 함유된 철분의 흡수율을 높여 줄 수 있습니다.
또 육류나 면류, 곡류와 함께 드시면 푸룬의 식이섬유를 보다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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