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소식

테일러팜스의 최신 뉴스를 확인해보세요.

언론기사

테일러 라이프, 국내 첫 이중 제형 식물성 콜라겐…‘테일러 라이프 푸룬 콜라겐샷’ 출시

  • 2025.07.22


건강식품 시장에서 식물성 이너뷰티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가운데, 

테일러의 헬스 브랜드 ‘테일러 라이프’가 국내 최초로 이중 제형 식물성 콜라겐 제품 ‘푸룬 식물성 콜라겐샷’을 선보이며 주목받고 있다.


테일러 라이프가 새롭게 출시한 ‘푸룬 식물성 콜라겐샷’은 액상형과 정제형을 하나의 용기에 결합한 이중 포뮬러 제품이다. 

이는 바쁜 일상 속 간편한 이너뷰티 관리 방식을 선호하는 현대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신개념 콜라겐 제품으로, 흡수 효율과 성분 균형 모두에 주안점을 뒀다.


제품 구성은 테일러의 대표 원료인 푸룬 농축액과 식물성 콜라겐 부스터를 담은 액상, 그리고 비오틴, 비타민C, 히알루론산, 글루타치온 효모추출물 등 총 10종의 유효성분을 담은 정제로 이루어졌다. 식물성 트리펩타이드 구조의 저분자 콜라겐(363Da)은 흡수력을 극대화한 구조로 특허 출원이 완료된 기술을 기반으로 한다.


또한 라오스산 유기농 히비스커스 150송이가 한 병에 함유돼 있으며, 총 폴리페놀 9,140ppm, 플라보노이드 57,010ppm의 식물성 항산화 성분이 포함돼 건강 기능을 강화했다. 

열량은 1병 기준 25Kcal로 낮은 편이며, 지방·콜레스테롤·트랜스지방은 전혀 포함되지 않아 체중 관리 중인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2022년 프랑스 SIAL 박람회 원료 부문 혁신상, 2024년 도쿄 비타푸드 박람회 원료상 등을 수상한 성분을 바탕으로 개발됐으며, 

이로 인해 글로벌 원료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이라는 평가도 받고 있다.


테일러 라이프 측은 “국내 최초로 이중 제형을 적용한 100% 식물성 콜라겐 제품”이라며 “동물성 원료에 대한 부담이 있거나 간편한 자기관리를 추구하는 소비자에게 적합한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자연 유래 성분을 중심으로 건강식품 라인업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