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소식

테일러팜스의 최신 뉴스를 확인해보세요.

언론기사

테일러 라이프, '프로바이오틱스 센서티브' 론칭 IMC 캠페인 진행

  • 2025.07.22


장 건강 전문 기업 테일러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테일러 라이프(Taylor Life)는 

브랜드 론칭 및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IMC(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테일러 라이프’는 건강한 일상(Life)에 언제나 테일러가 함께하겠다는 철학을 담아, 

단순한 건강기능식품을 넘어 건강한 변화를 선도하기 위해 탄생한 브랜드다.


첫 제품은 민감한 장을 위한 맞춤 설계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센서티브’다. 

십이지장, 소장, 대장에 서식하는 핵심 유산균을 균형 있게 배합했으며, 세계 3대 유산균 전문기업 캐나다 로셀 랄러먼드의 균주를 100% 활용하여 독자 포뮬러 배합을 한 민감한 장을 위한 제품이다.


이번 IMC 캠페인의 핵심 메시지는 ‘장 편한 라이프의 시작’으로 제품의 주요 강점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를 전개할 계획이다.


그 중 광고 영상은 민감한 장으로 일상 속에서 불편을 겪는 순간을 회의실, 차량, 영화관이라는 세 가지 상황으로 유쾌하게 풀어냈다. 

20대 커플부터 40대 직장인까지, 다양한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설정으로 구성되었다.


캠페인 영상 공개와 함께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26일부터 다음 달 22일까지 테일러몰에서 장 편한 룰렛 이벤트에 참여하면, 테일러 라이프 전 제품 10% 할인쿠폰(100% 당첨)과 함께 △유산균 본품(4만 원 상당) △유산균 최대 50% 할인쿠폰 등을 받을 수 있다.


‘프로바이오틱스 센서티브’ 구매 고객에게는 자동 응모되는 경품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으며, 추첨을 통해 △LG 스탠바이미2 △올리브영 1만 원 상품권이 증정된다. 

이와 함께 프로바이오틱스 센서티브 본품(30일분) 구매 후 테일러몰에 리뷰를 작성하면, 동일 제품 15일분을 100%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 동안에는 신제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유기농 푸룬(30g)도 함께 제공된다.


테일러 관계자는 “민감한 장으로 어려움을 겪는 많은 분이 테일러 라이프를 통해 보다 편안한 일상을 누릴 수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이번 론칭을 계기로 더 많은 소비자에게 테일러 라이프의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테일러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